본문 바로가기
천뱡지축 여행일지

[베트남-나트랑/냐짱] 다시 또 가고싶은, 나트랑에 가면 무조건 가야하는 더 아남 호텔 The Anam!!!⭐️

by 은뱌리 2020. 7. 19.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트랑 1편에 이어

더 아남에 대해서 쓰고자 합니다!

 

제가 동남아, 유럽, 미국 등등 여행을 너무 좋아해서 많이 다녀봤지만

제일 가성비있고 또 무조건 가고싶은

 ( 나중에 남친이랑 꼭 가고싶은! )

 

더 아남 (혹은 디 아남) 호텔입니다 :)

 

 

 

더 아남호텔

 

 

가격은 정확하게 기억나지 않는데

저와 친구 둘이서 인당 15만원 정도로 조식포함해 결제했던 것 같습니다.

저와 친구는 두 명이라 그냥 방으로 했는데

직접 가보니 가족분들끼리는 건물로 예약하고 오시는 것도 괜찮은 거 같아보였습니다.

 

 

 

더 아남 방

 

 

우선 들어가자마자

저와 친구가 열심히 사진을 찍었던 곳입니다.

창문을 열자마자 정말 우리가 동남아인 것을 실감할 수 있는

야자수가 너무 이쁘게 있었습니다 :)

 

 

 

 

 

침대와 욕실도 굉장히 넓고 정말 룸 컨디션 최고였습니다!

마치 엄청 비싼 돈을 내고 놀러온 것 같은 기분!!!

정말 이런 집에서 평생 산다면 얼마나 행복할까요 ㅠㅠ

 

 

 

 

 

 

이 것이 바로 베란다 뷰입니다!

야자수가 너무 이쁘고 날도 화창해서 사진이 엄청 잘 찍혀 행복했던 기억이 있녜염ㅎㅎ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밖으로 나오면

더 아남 숙소객들만 쓸 수 있는 프라이빗 비치가 나옵니다!

사람도 많지 않고 베트남 자연환경이 정말 너무 이쁜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저 하늘 진짜 너무 이쁘지않나요 ㅠㅠ

 

 

 

 

참고로 제가 지금 올리고 있는 모든! 사진은 무보정본입니다.

진짜 너무 아름답고 평화롭지 않나요!

마치 호텔 델루나에서 나오는 해변을 연상하게 했어요.
진짜 더 아남의 장점은 프라이빗한 비치를
숙소객들만 이용하니까
조용하고 이 멋진 자연환경을
독점해서 즐길 수 있다는 것 같습니다!!

 

 

모래 사장에는 이렇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ㅎㅎ

 

 

 날이 어두워져도 바로 숙소가 뒤에 있기 때문에
정말 여유롭게 사진찍으면서 놀 수 있었어요!
그렇게 밤이오고
저랑 친구는 바다가 아닌
더 아남 안에 있는 수영장으로 옮겼습니다 :)

 

 

수영장도 너무 이쁘지 않나용ㅠㅠ
제 생각엔
정말 더 아남은 신혼여행 혹은 커플여행으로 오기에
진짜 최적이라는 거...주륵 ㅎㅎ..

 

 

수영장도 하나가 아닌 정말 여러 개가 있습니다.
부지 자체가 엄청 넓어서 모든 수영장을
다 들어가보진 못했습니다 ㅎㅎ

수영을 마치고 친구와 하루를 마무리하러
더 아남에 있는 칵테일바? 술집을 갔습니다.

 

 

정말 해외분위기로 가격대는
사실 시장에서 사먹는 거보다
비싼 편이긴 했습니다!
한국에서 먹는 정도?!
하지만 5성급 호텔 안이니까용 ㅎㅎ
그걸 감안하고 나면 정말 바람도 선선하고
너무 행복했던 날이였어요.

 

 

주 메뉴는 햄버거였고
이것저것 양식으로 메뉴가 많으니
고르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아 그리고
날이 워낙 맑아서인지 정말
별하나하나 너무 잘보여서 친구랑
잔디에 누워서 별 구경도 하고
정말 제 인생 최고의 숙소였습니다ㅠㅠㅠ
그리고 또 제가 제 인생 최고라고 말할 수 있는 건
다음 날 아침!!!

저와 친구는 무료 요가프로그램에 참여했습니다!!

 

 

바다를 보면소 햇빛을 쬐면서
아침 무료요가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저 진짜 이거 너무 강추드려요!!
저는 평소에 운동 잘 안하고
저 요가가 이렇게 땀많이 나는 운동인지
처음 알았거든요!
파도 소리들으면서 베트남의 햇빛을 쬐면서
정말 잊지 못할 추억입니다!

 

 

민망하니 요가하는 사진은 하나만 올리도록 할게용ㅎ
그렇게 1시간 짜리 요가를 마치고
방으로 들어가기 전에 저희는 조식을 먹었습니다.
조식도 여러 종류가 나오고
깔끔하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조식 흡입 후
아침 물놀이를 하기 위해 오늘도
수영복을 입습니댜!!!!ㅎㅎ


 

 

제가 위에 말씀드렸다시피
더 아남은 부지가 커서 정말 많은
수영장이 있어요!
그 중 바다가 보이는 수영장을 갔는데
정말 이쁘지 않나요 ㅠㅠ
정말 더 아남에서 묵었던 1박 2일이
천국에 있는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수영장에서 수영을 마치고 다시 바다로 갔습니다.
하늘이 정말 맑고 너무 이쁜 날이었어요.
더 아남에서는 무료로 카누를 빌릴 수 있습니다 :)
카누가 있는 곳에 직원에게
빌리겠다고하면 방 호수를 알려드리고
그냥(?) 빌리면 됩니다!

 

 

그렇게 시작된 한량놀이!!
물이 정말 깨끗한 거 보이시죠 ㅠㅠ

 

 

이렇게 제 더 아남에서의 추억은
정말 잊지 못할 추억이 되었고
코로나만 끝나면 빠르게 다시 찾아가고 싶은 곳이에요
다들 나트랑에 가시면 정말!!!!
무조건 더아남으로 가시길 정말정말
추천드립니다!

정말 하나도 아쉬움없는 그런 호텔이었습니다♥︎♥︎

더 아남 만쉐이!!!!!!!ㅎㅎ

저 그럼 다음 편은 더아남을 떠나 시내여행 및
다른 호텔로 옮겨간 후기 가져오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