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뱡지축 여행일지

[미국-뉴욕] 밀레니엄 타임스 스퀘어 뉴욕 호텔 솔직 숙박 후기

by 은뱌리 2020. 6. 3.

 

안녕하세요! 처음 인사드립니다! 은뱌리입니댜!!! ><

직장생활 이제 3년차

이제 일에 적응할 때가 되니 인생을 더 알차게 보내고 싶은 마음이 커져서

알음알음 시작하게 된 취미생활

또 이걸 어떻게 의미 있게 기록할 수 있을까 싶어
시작해보는 티스토리!!!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뱌뱌리의 여행 기록기를 시작하기 전에

도대체 뭘 먼저 써 내려가야 하나 하다가 생각난 밀레니엄 타임스 스퀘어 뉴욕의 숙박 후기입니다!

요새는 코로나 때문에 해외에 못 나가고 있지만 ㅜㅜ
언젠가 숙소 선택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당 :)

 

 

 

 

호텔스닷컴 예약화면

 

 

 ***여기서 뱌뱌리의 팁!!***

저는 보통 해외 나갈 때 호텔스닷컴만 이용합니다!
아 물론 국내여행 때도 무조건 호텔스닷컴입니다!!

특별한 이유는 없고 호텔스닷컴은 리워드라고 해서 10박을 예약하면 1박을 꽁짜로 줍니다!!
10박의 평균값을 계산해서 주더라구용!ㅎㅎ

저는 그저 빨리 10박 채우고 1박을 무료로 이용하고 싶기 때문에 호텔스닷컴 고고씽

 

 

다시 본론으로 와서!

밀레니엄 타임스 스퀘어의 위치는 정말 정말 좋습니다.

타임스퀘어 바로 주변이라 뉴욕을 짧게 여행하는 여행객에겐 최고입니다. 저는 4박 5일 중 여행 내내 이 숙소에 머물렀습니다. (뉴욕의 경우 큰 케리어를 들고 여기저기 돌아다니기에 너무 힘들어요 ㅠㅠ 여러 호텔, 호스텔을 경험해보는 것도 좋지만 찐하게 놀려면 한 곳에만 머무는 것을 추천합니다.)

 

 

 

밀레니엄 타임스 스퀘어 뉴욕가격

 

 

 저는 저와 같은 회사를 다니는 친구와 단 둘이 다녀왔습니다.

저는 뉴욕이 두 번 째였고 친구는 미국 자체 첫 방문이었기 때문에

제 기준에서는 (저의 숙박 고르는 스타일은 위치가 좀 걸어야 해도 시설 나쁘지 않은 가성비 있는 곳을 보통 선택합니다! 걸으면서 보는 해외 풍경도 너무나 좋기 때문에ㅎㅎ) 약간 비싸지만 그래도 가성비 좋은 호텔을 찾다가

밀레니엄 타임스 스퀘어를 선택했습니다.

해외여행을 여러 곳 가본 제 기준으로
위치 ⭐️⭐️⭐️⭐️⭐️
가격 ⭐️⭐️⭐️
청결 ⭐️⭐️⭐️⭐️
뷰 ⭐️⭐️

호텔 예약 사이트를 보면 엄청난 뷰로 타임스퀘어가 한눈에 보이고 정말 너무너무 좋을 거 같지만
다들 아시다시피 방 위치에 따라 차이가 크다는 거 감안해주셔야 합니다 ㅠㅠ

 

실제 뷰

 

보이시나요 타임스퀘어!? 사실 이거 하루 종일 보고 있는 것도 아닌데 왜 굳이 이 돈 주고 왔을까? 싶었지만ㅋㅋㅋ그래도 언제 타임스퀘어에서 자보겠나 싶더라구용. 정말 위치는 너무 좋아요! 누워서 쉬다가 타임스퀘어로 나가서 이것저것 구경할 수 있으니까요!ㅎㅎ

방도 청결하고 두 명이서 큰 캐리어 펼쳐 놓기엔 딱 적당한 사이즈의 방이었습니다 :) 다만 이 호텔이 아쉬운 점이 있다면 배수...문제가 아닐까 싶네요
우리나라랑 다르게 해외는 화장실에 물 빠짐이 거의 안되죠 ㅠㅠ 그걸 알고 조심스럽게 커튼 치고 씻었지만 항상 연달아 씻고 나면 바닥은 홍수였습니다. 청소부에게 너무 죄송할 정도로요 ㅠㅠ 정말 최대한 조심히 씻자해도 물이 잘 안 빠지더라고요. 그 외 방 컨디션은 넘 좋았어요.

아! 타임스퀘어 주변이라 길거리 공연 호응 유도하는 소리 이런 게 저녁까지 들립니다. 생활소음처럼 들려요! 다행히도 여행 빡세게 하고 밤에 들어와 호텔에 누우면 꽤나 적적해서 좋았습니다. 한 10시? 11시까지 공연하고 나서는 다들 자러 가나 봐요! ㅎㅎ


이런저런 정보를 많이 전해드리고 싶은데 아직은 부족한 게 많네용 :)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달아주시고
저도 틈틈이 생각나면 추가로 기재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뱌뱌!! 은-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