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뱡지축 여행일지

[제주/구좌읍] 블랙핑크 지수도 가는 귀여움 천국 “스누피가든” 포토존 추천👍🏻

by 은뱌리 2022. 6. 24.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주도 여행지편입니당
4,5,6월에 제가 3번 정도 제주도를 갔었더니
이것저것 추천해드리고 싶은 장소들이 있어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당
☺️

스누피가든


“스누피가든”
제주 제주시 구좌읍 금백조로 930
매일 운영
하계 3월-9월 9:00 ~ 19:00
동계 10월-2월 9:00 ~ 18:00
네이버 예매가능
성인 18,000원
청소년 15,000원
어린이 12,000원


 


🚫
아!!! 정말 주의하실 점!!!!!
사진 많이 찍고 이것저것 보고싶다 하신다면
3-4시간은 잡고 가셔야 합니다!

(저는 3시간 봤는데도 너무 아쉬웠어요.
여유롭게 공원거닐듯 놀고 싶었는데ㅠㅠ)


제가 정말 스누피가든을
추천드리고 싶은 이유는
정말 평온하고 포토존도 너무 많고
그냥 귀여움이 미쳤어요!!!!!!


이렇게 들어가자마자 귀여운 아이가
기다리고 있구요!

어른 아이 상관없이 잘 즐길 수 있다는 점!!!!!!! *_*

 

 


그냥 공간 자체가 정말 깜찍 그 자체


정말 하나부터 열까지 너무 아기자기하고
사진찍으면 무조건 이쁠 수 밖에 없이
만들어 놓았더라구요
우선 제가 첫번째로 추천하는 포토존은
이 거울샷입니다!!
단체로 찍어도 너무 이쁘고
혼자 찍어도 너무 이쁜
거울샷!

스누피 그리는 방법


그리고 중간중간에
스누피 엽서 만들기, 스누피를 창문에 그리기 등
여러 체험활동들이 있어요!ㅎㅎ


정말 사진찍을 수 있게
너무나 잘해놓은 스누피가든!
스누피가든은 내부에서 외부 정원으로 나갈 수 있게
코스가 정해져있어요
안내책자를 참고하시면 보다 구역을 나누기 쉽고
급하게 보실 예정이시라면
원하시는 공간들만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이제 드디어 메인 외부 정원의 포토존을 보여드릴게요!
내부에도 포토존이 정말 많지만
많은 곳들을 추천해드리기엔
글이 길어질 거 같아
핵심스팟만 찍어드릴게요!!!

블랙핑크 지수가 찍은 곳들은 무조건 별표치고
포토존 체크해놨구요ㅎㅎ
그 외에도 사진이 쨍하게 잘나오고
좋은 곳들 추천해드립니다!


1. 돌스누피하르방/ 뼈다귀의자

여기는 이미 블랙핑크 지수님이 찍고 가셔서 너무나도 유명한 포토스팟입니당!!!
무조건 스누피가든에 가시면 찍으신다음 꼭 카톡프사는
귀여운 돌스누피하르방으로 바꿔주세요!ㅎㅎ


2. 스누피 가든의 폭포

사진이 쨍하게 이쁘게 평화롭게
나올 수 있는 장소입니다!


3. 스누피 칭구들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저 사이에서 혹은 저 친구들이랑 같이
찍었는데 너무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사진찍을 때 약간 불편함은 있긴 했지만
많은 분들이 여기서 사진찍으시더라구용 ㅎㅎ


4. 찰리 브라운 벽낙서

야외를 돌아다니시다보면 이렇게 나무벽에 찰리브라운의 귀여운모습을
낙서해놓은 곳이 있어요
약간 쭈구리고 찍으셔야 하긴 하지만
약간 나오는 하늘과 저 나무색, 그리고 귀여운 찰리 브라운의 모습은
인생샷이 나오기 딱! 입니다.

 


5. 스누피벽상

진짜 지나가다가 이거 발견하고 너무 웃겨서 한참을 웃었네요
어쩜 저렇게 해맑은 스누피가 돌상에 그려져있는 거지? 하면서ㅋㅋㅋ
여기 정말 무조건 사진 찍어주세요!!!!


6. 루시의 고민상담소

직접 고민상담을 받을 수 있는(?) 장소에요!ㅋㅋㅋㅋ
스누피가든 안에는 "루시의 레몬에이드 카페"가 있어요!
아 사진은 없지만
여기 레몬에이드 진짜 맛있어요!ㅋㅋㅋㅋ

스누피가든에 가셨다면
여기서 레몬에이드 한 잔을 마시며
루시에게 고민상담해보세요!!!!


7. 스누피와 함께

어떻게 보면 여기가 찐찐찐 메인 포토존입니다.
다른 스팟들과 달리 이 곳은 줄이 많이 길었어요.
스누피와 어깨동무도 하고 스누피를 쓰다듬어 주기도 하며
사진찍기 정~말 좋은 스팟

여기는 시간이 없으셔도 무조건 찍으세요!ㅎㅎ
정말 어른들도 놀기 좋게
잘해놓은 스누피가든!

 

****************************
댓글 달아주시면
스누피가든 안에서도
해당 스팟들이 어딨는지
댓글로 알려드리겠습니당🫶🏻
******************************

 


제주 동쪽에 간다면
전 무조건 추천드립니다!ㅎㅎ
그럼 오늘도 이만 글 마칠게요!
또 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