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뱡지축 여행일지

[제주도/우도] 예쁜 스쿠터, 전기차타고 인생샷 찍고 싶다면🛵 "코코나라"에서! 우도 즐겨버리기!!(내돈내산)

by 은뱌리 2022. 6. 29.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인생에서 첫 스쿠터를 렌트했던
"코코나라"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글을 씁니다!

저는 자동차 운전을 시작한 지는 대략 1년
자전거는 어렸을 때부터..
킥보드도 어렸을 때부터!?
탔던 사람이었어요!!!


운전에 자신 없는 친구들과
셋이 갔는데 저는 스쿠터를 빌렸고
친구들은 오픈카를 빌렸습니다!

 

 

“코코나라”
제주 제주시 우도면 우목길 105
하우목동항과 인접함
(우도의 항구는 두 곳이 있음으로
천진항이 아닌 하우목동항으로 가는 걸 타야 함!)

 

 

코코(1인 스쿠터) : 3시간/30,000원
4시간/40,000원


파미(2인 전동차) : 위와 동일


오픈카(2인 오픈카) : 3시간/40,000원
4시간/50,000원


저는 현장 결제했는데
네이버 예약을 보니
얼리버드의 경우 할인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필수 지참 : 운전면허증!


 


분홍색 bmw스쿠터!!!
진짜 너무 예쁘지 않나요?
이 아이가 코코입니다!ㅋㅋㅋㅋ
조금 무거워서 처음엔 무서웠는데
타다 보니 적응해서 쉽게 탈 수 있었어요 코코를 타고 우도를 한 바퀴 돌았는데


이렇게
말도 마주쳤고요!



이쁜 바다랑도 한 컷 찍었습니다!ㅎㅎ


우도를 다니다보며
대부분의 여행객 분들께서
스쿠터 혹은 전동차를 많이 타시는데
그중 제일 간지 나는 스쿠터가
아니었나 싶어 이렇게 추천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정말 인생 샷 건지기가 딱 좋은
스쿠터거든요!!!😆


핸들 쪽을 보시면
자전거처럼 기어도 있고
핸드폰 거치대, 속도 안내판 등
자전거와 비슷한(?) 형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위에 전동차는 오픈카인데요!
제 친구들은 운전이 미숙해서 이 오픈카를
빌렸는데 역시나 인생 샷 찍기에
너무 이뻐서 저도 한 컷 찍어달라고 했습니다!


우도의 전반적인 포스팅을 할까고민하다가
왠지 저처럼 인생 샷을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이왕이면 예쁜 스쿠터를 찾아보시지 않을까 해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처음부터 가게를 소개할 생각보단
인생 샷을 소개할 생각이었기에
가게 사진은 없지만
사장님도 친절하셨고
하우목동항과 가까워서
또 좋았어요!

모두들 우도 가셔서
스쿠터와 인생 샷 남기시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