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뱡지축 여행일지

[평택] 자동차타고 뉴욕가기 “메인스트리트” 포토존 뿌시기🤜🏻 미국 현실 고증 그 자체

by 은뱌리 2022. 7. 3.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하나씩 글 써야지 하면서
사실 노느라 바빴어요…!

평일엔 꾸준히 써야겠다요…ㅎㅎ


오늘 제가 다녀온 곳은
뉴욕 그 자체
요즘 핫한 그곳
“메인스트리트” 입니다!!!!


경기 평택시 포승읍 만호리 697-17
매일 10:00 - 22:00



저는 뉴욕을 2번 정도 다녀왔고
뉴욕의 그 분위기를 너무 좋아해서
코시국에도 항상 가고 싶다고
외치는 곳이 뉴욕이었어요!!
근데 며칠 전에 인스타를 봤는데
한국 속에 뉴욕이 있더리고요…?

놓칠 수 없죠…!!!!!
가야죠!!!!🙌🏻

핫플의 카페답게
여러 종류의 빵과 음료들을
팔고 있었고


저도 여기서
유명하다는 롱아일랜드도 먹었지만….
저는 음식이 아닌 포토존 위주로 글을 써볼게요!!!

이건 엄연히 맛집 추천이 아니라
여. 행.이었습니다!ㅋㅋㅋ


1. 메인스트리트의 메인

야외에서 볼 수 있는 대표 포토존입니다!
뉴욕 그 자체 ㅠㅠ
외국인들도 줄 서서 사진을 찍을 정도!
어떻게 저렇게 바닥까지 그려 넣을 생각을 했지
하면서 여기 대박이야 대박!! 하면서
처음으로 찍은 곳입니다ㅎㅎ
무조건
그냥
찍으세요!!!!!


2. 하트존

저 이거 미국에서 찍었어요…!!!!
정말로 여행 온 듯한 느낌이 들었고
이 동상이 무슨 의미로 전국에 있는진
모르겠지만 대만에서도 찍은 적이 있어서
그런지 정말 반가웠어요

증거사진입니댜 헤헤

 

 

2016.02.11 뉴욕에서의 love
2018.07.06 대만에서의 love
입니다!!! 정말 이렇게 보니
평택으로 해외여행 다녀온 기분 ㅠㅠ
오 근데 생각해보니까
한국 명동에서도 찍은 기억이 있네요!
와웅!!!!!ㅎㅎ




3. 역동적인(?) 트롤리 샷

샌프란시스코에 놀러 갔을 때
트롤리 너무 재밌게, 흥미롭게
탔던 기억이 있는데요!
그냥 안 쓰는 트롤리를
중고로 사 왔나 봐요…?
그 자체입니다 정말!!!
오 생각해보니까
저 마이애미에 있을 때도 트롤리를 탔었네여!


4. 트롤리 내부 샷
기여운 곰돌이랑 찍어도 좋겠지만
저는 내부 전체를 담고 싶어서
이렇게 찍었습니다!
정말 현실 고증이 얼마나 잘되어 있냐면요


마이애미에서 탄 트롤리

오우…저 이거 진짜루진짜루
2019년 11월 경에 마이애미 놀러 가서
트롤리 재미땅 꺄르르꺄르르하면서
찍었던 사진인데
이렇게 증거사진으로 제출되네요!!!!!
내부가 정말로 똑같죠?!?



5. 내부 메인스트리트 메인 포토존

타임스퀘어의 전경을 담은
타임스퀘어의 그 자체!인 포토존입니다
저기 타임스퀘어 광고 존에 영상 틀어놓은 것도
저는 너무 기발해서 놀랬어요!
너무나 머리를 잘 쓰셨어요ㅠㅠ



제가 찐으로 경험했던
타임스퀘어는 이런 느낌이었는데
이 정도면 정말 현실 고증 그 자체!!





6. 전체 타임스퀘어 풍경
가게를 전반적으로 듬뿍! 담을 수 있는 포토존입니다
의자 두 개를 의도적으로 배치한 것으로 보아
포토존이 확실합니다!!



7. 빨간 전화부스

저 소품들의 디테일을 봐주세여…!
(제 팔말구요…ㅎ;;;)
빨간 전화부스는 항상 사진을 찍으면 이국적인
느낌을 강하게 주는 것 같아요!
아기자기하게 너무 잘해놔서
사진 찍으면 잘나오더라구영 헤헤



8. 알럽뉴욕😽

마치 고담시티에 들어온 느낌으로 잘 꾸며진
낙서가 가득한 장소입니다!



근데 여기 할렘가가 배경이 맞나요…?
ㅎㅎ
제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힙한 낙서들이 가득한 곳입니다!
사진을 찍으니까 확실히 구도가 이뻐서
잘 나오더라구용


9. 옥상 서해대교 뷰 겸 비치존

아니 무슨 카페가 이렇게
포토존이 많아…;;하면서
터덜터덜 옥상으로 올라가서
또 여러 장 찍은 곳이네요 허허


10. 올드타운 가게 존

흐메 이 소품들 다 무슨일인교…
진짜 여기 만드신 분 무슨 일이에요…
대단해요….!!!!



이렇게 총 10군데의 포토존을
추천드립니다!!!!!
사실 이거 말고도 포토존은 훨씬 많았어요!
근데 저는 미국 느낌 낭낭한 곳들이
유독 좋아서 그런 곳 위주로 찾아봤습니다
ㅎㅎ

그 외


요로콤 뉴욕의 도서관을 본떠
만든 곳 등등
여러 포토존이 있으니까
잘 활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당
😃


이상
서울 근교로 놀러 가기 너무 좋은
평택의 메인 스트리트였습니다
저는 조만간 부모님도 모시고 갈까
생각 중이에요!
정말 인생 샷 남기기 너무너무 좋고
자리도 널찍하니 좋았고
가족들이 가기 딱이거든요!

아!
어린 자녀분이 있으시다면 꼭 강추해요!
사진엔 없지만 1층에
키즈존이 있어서 어린 아기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 잘 마련되어 있더라구요ㅎㅎ



서울 근교 가족들과 연인과
같이 가기 너무나 좋은 곳!
인스타에 자랑하기 너무 좋은 곳!
메인스트리트이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