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뱡지축 여행일지

[태안/만리포] 서울 근교에서 캘리포니아 즐기기! 만리포니아를 휴양지로 무조건 가셔야 합니다!!!👋🏻

by 은뱌리 2022. 7. 5.


안녕하세요!
어제 만리포 펜션 추천글을 올렸는데
확실히 여름휴가철이 맞은가 봐요!
처음으로 너무 많은 분들이 봐주셔서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감사합니당🥹

제가 최근에 서울 근교에서
차 타고 뉴욕 가기 편을 올렸는데
오늘은 차 타고 캘리포니아 가기 편을
올리기 위해 글을 써봐요!!!

7월  초 조금 이른 여름 휴가였지만
정말 너무 좋았어서 쓰는
휴양지 추천글입니다ㅎㅎ


저는 전에 샌디에이고에서 1년 2개월 정도
거주했던 적이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캘리포니아는 저의
행복 발작 포인트 중 하나인데
위에 노을 정말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ㅠㅠ
저 여유로움과 노을🥹

여기서 제가 만리포니아를 휴양지로 추천하는
첫 번째 이유!

👉🏻정말 캘리포니아를 연상시키는 미친 오션뷰!!👈🏻

제가 요새 인스타 젊은이답게
확대샷을 많이 찍고 있는데요!
정말…ㅠㅠ 너무 이쁘지 않나요…ㅠㅠ
이거지 진짜!!!!!!!


제가 정말 인생샷에 집착하는 사람인데…


정말로 미쳤어요 ㅠㅠ
사실 보통 여행가면 동해바다로 많이 가시잖아요!
근데 저는 이번에 제대로 서해바다가
더 좋다고 말할 수 있겠다!!!라는
확신을 얻었어요…ㅠㅠㅠ
꼭 가주세요…
지인들이 여럿 연락와서 도대체
어딜 간 거냐고 엄청 물어본…오션뷰입니다!!!



그럼 이제 두 번째 이유!

👉🏻놀 곳이 너무 많다!!!!!!👈🏻

해수욕장 와서 정말 해수욕만 하시게요…?
만리포 주변엔 온 가족들이
나이불문 놀 수 있게 너무 잘해놓았더라고요

우선 튜브 빌려서 해수욕은 필수고요!


저는 북쪽에 숙소가 있어서
(정말 추천하는 펜션이에요!!
전 게시물을 봐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

해수욕 후 씻고 슬금슬금
남쪽으로 내려갔어요!

내려가다 보니 마치 월미도처럼
바이킹이 있길래 냅다(?) 탔습니다!


바이킹 가격
1인당 6,000원

그리고!
저는 하진 않았지만
사격게임
노래방
등등 바닷가 가면
종종 볼 수 있는
놀이장소들이 정말 많았어요

또!!!
만리포니아가 유명한 이유는
서핑때문이래요!
내려오면서 2-3개의 서핑 샵을 보았고


저 노을 멀리
유유자적한 서핑러들이 보이시나요?
정말 좀 더 길게 왔더라면
혹은
서핑을 목적으로 왔더라면
…. 많은 후회를 뒤로했습니다…ㅠㅠ
여러븐
정말 저 노을에서 서핑타주세요…ㅠㅠㅠ

그리고 만리포니아 근처는
캠핑장으로 정말 잘 되어있더라구요
여기 저기 곳곳에서 텐트치시고
편히 노시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었어요!


사실 날씨가 다한 건 맞지만(…!)
저는 동해보다 서해가 이렇게 이쁠 수도 있구나를
처음 느껴봤어요
그렇다고 서해를 처음 온 것도 아니었어요
근데 왜 이 지역이 만리포니아로
불릴까 궁금했는데
정말 캘리포니아보다 좋았습니다!!


가족분들과 친구들과 연인과
만리포에 가셔서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랄게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