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뱡지축 여행일지

[태안/만리포] 만리포니아의 가성비 숙소 “푸른바다와 금빛해변펜션” 추천

by 은뱌리 2022. 7. 4.


안녕하세요!
저는 주말에 친구랑 만리포해수욕장을
다녀왔습니다!
7월 2일 자로 개장해서
급하게 일주일 전에 숙박을 예약해서
좋을지 안 좋을지
걱정 많이 했는데 결과적으로
너무너무 만족스러워서 글을 쓰고자 합니다!

바로
“푸른 바다와 금빛 해변 펜션”입니다ㅎㅎ
충남 태안군 소원면 만리포 2길 235-5
총 A, B, C동
주차가능


저는 A 202호-2인실에서
12만 원에 숙박했어요!
거의 여행 가기 일주일 전에 찾아봤는데
주변 숙소들은 성수기이기도 하고
거의 15만 원 이상이라
조금 부담스러웠는데
여기가 제일 합리적인 가격이라
리뷰 대충 보고 예약하게 됐습니다!


저기 제일 가운데가 A동입니다!
이렇게 보니 왜 오션뷰가 미쳤는지
알 수 있겠죠?
우선 숙소 내부를 보여드릴게요!


이미 낮잠을 한번 자고 난 상태라…!
컨디션만 대략적으로 봐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ㅎㅎ 보시면 4-5평 정도 되는 주방 없는 원룸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정말 보면 깔끔 그 자체예요
아! 안에서 조리는 불가능합니다ㅎㅎ



화장실도 널찍하고요
수건도 4개 정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치약, 샴푸, 바디워시, 비누 정도 있고
트리트먼트는 개별적으로 지참하셔야 해요
자 사실 내부는 크게 기대 안 했어요!
너무 휘황찬란하고 정신없는 원색 계열만
아니면 된다 했거든요ㅎㅎ

자자자자
진짜 이제 메인인 오션뷰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따란!!!!
이거 테라스에서 찍은 거예요!!!!
위치가 그냥 미쳤어요!!!!


정말 위치가 진짜 너무 좋지 않나요???
가격 대비 생각해보면
진짜 최고예요!!!!!


위에 뷰는 제가 침대에 누워서
바라본 뷰입니다!
진짜 오션뷰 그 자체예요ㅠㅠ


🚫🚫🚫 여기서 예약하실 때 주의하실 점은
A동에서
1층은 공용테라스로 연결되어 있고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그리고
2층은 개별 테라스가 있어요!


이렇게요!! 3층은 테라스 없어요!!
위에 사진에서도 확인 가능하시죠?
대신!!!! 오션뷰 큼직한 창 있습니다!!!
층은 정말 원하시는 느낌으로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ㅎㅎ


저는 점심에 바로 앞에 있는 해수욕장에서
수영을 하고


숙소로 바로 이어지는 계단에서
발을 씻고 숙소에 들어와서 쉬다가
만리포 한 바퀴 돌고


저녁에 친구와 한 잔 했습니다!
테라스에 앉아있으니까 해수욕장에서
많은 분들이 불꽃놀이도 하고
정말 너무 좋았습니다!!!! 정말 제가 숙소 추천 잘 안 하는데
이 숙소의 유일한 단점이라면…🤔
바닷가 답게 날벌레들이 많다는 것…?

근데 바닷가라는 점을 생각하시면
주변 어느 숙소여도 날파리가 많을 거라고 생각해요!
저희는 방에 에프킬라로 뿌려놓고 창문열고
잠깐 나갔더니
벌레들이 다 사망… 해준 덕분에
모기도 안 물리고 날벌레에 고생받지 않고
편하게 있을 수 있었어요! 이제 장점을 나열해보겠습니다!!!

1. 해수욕장과 너무 가까운 숙소!
수영하고 바로 이어진 계단에서 발을 씻고
숙소로 바로 들어갈 수 있음!!!


2. 누워서도 오션뷰를 볼 수 있음!!!!


3. 만리포 남쪽으로 가면 음식점도 많고
그만큼 놀 만한 시설도 많아서
시끄러울 수 있는데
여기 주변은 고요함!!!!


4. 저녁에 테라스에서 한 잔 가능!!!!
한 잔 하면서 다른 사람들이 하는
불꽃놀이 가까이에서 볼 수 있음!!!


5. 화장실 물이 세게 잘 나오고
깔끔함!!!!


저는 정말로
주변 지인이 만리포해수욕장에 간다 하면
무조건 추천할 펜션이었습니다 :)

 


만리포 주변 숙소를 고민 중이시라면
참고하시고 저처럼 좋은 추억 쌓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행복한 여행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