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뱌뱌리의 맛집탐방

[태안/만리포] 생선구이와 게장을 한 번에 가성비있게 먹을 수 있는 만리포 맛집 “어촌밥상”✨

by 은뱌리 2022. 7. 7.



정말 저는
맛있다고 생각하고
주변 지인에게 추천해줄 만한 곳만
포스팅합니다!!!!!

그 중 정말로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 있는데
바로

어촌밥상” 입니다!!

충남 태안군 소원면 천리포1길 143-22
매일 09:30 - 17:30

https://place.map.kakao.com/451222428

어촌밥상

충남 태안군 소원면 천리포1길 143-22 (소원면 의항리 977-26)

place.map.kakao.com




저는 태안 만리포 해수욕장으로
놀러 가서 다른 식당에서 게국지도 먹고
파전도 먹었어요

근데 사실 추천할 만할 정도로
이거 진짜 짱이다! 라는 생각을 못했었습니다

그러곤 다음날 점심으로 먹을
밥집을 찾다가 찾게 된 어촌 밥상이에요!!!

어촌밥상 메뉴판


우선 메뉴판을 보시면
이 가성비 느껴지시나요…????

저는 여기서 스페셜세트 30,000원을 시켰는데

이거 1인당 30,000원 아니에요!!!
스페셜세트는 2인에 30,000원입니다!!!

그러니까 생선구이 2인분에 26,000원인데
스페셜세트는 돌게장도 먹으면서
30,000원 밖에 안 한다는…😮
(물론 생선 양 차이는 나지만
다양하게 먹는 게 베스트잖아요?-?)

믿을 수 없는 가격에 정말 한 번놀라고
처음엔 멋모르고 생선구이 2인을 시켰는데
바로 스페셜세트로 바꿨어요!!!

이거 진짜 진짜
대강추입니다 ㅠㅠㅠ
제발 가세요 제발…🫠


저는 돌게장 300g을 선택했고
생선은 표기된 대로 가자미, 고등어 반쪽, 열기
이렇게 제공되었습니다!

둘이서 먹기 정말로 충분한 양이였어요!

돌게장도 집게 부분은 먹기 편하게
잘라주셔서 쏙 빼먹으면 되구요
생선구이도 가시가 잘 발리고
진짜 생선구이 맛집이다 하면서
흡입….!!!!!!!

진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ㅠㅠ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입맛을 다시는 중😵‍💫)


밑반찬을 보시면
미역국, 오징어젓갈, 사과 샐러드, 김, 양념깻잎 등등
메인 메뉴랑 잘 어우러지게 나와요!
아 진짜 또 먹고 싶다… 하아


또 제가 여기를 추천드리는 이유가 있어요!



식당뷰가 이렇게 평온할 수가….
식당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는데요!
여기서 맛있게 흡입한 후에
차에 타서


이런 뷰를 보면서 여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 정도면 정말 추천할만하지 않나요??


지금까지 어촌 밥상이었습니다!
내돈내산이구용!
정말 만리포 혹은 천리포에 놀러 가신다면
해수욕장이랑 가까우니까
꼭! 가보세용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