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뱌뱌리의 맛집탐방

[제주/한림읍] 바다보며 먹는 제주도 흑돼지🐽 “돈해상 제주한림협재흑돼지”

by 은뱌리 2022. 6. 26.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친척들과 가족들이랑
제주도 여행 갔을 때 모두가 만족했었던
음식점을 추천해주고자
글을 써봐요!
(무조건 내돈내산
제 개인적인 추천입니다!)

저는 참고로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고
그중에서도 인물사진을 찍어서
추억 남기길 좋아한다는 점
참고해주세요!ㅎㅎ


두 번째 맛집 추천!!!
바로바로
“돈해상 제주 한림 협재 흑돼지”입니다!!!

제주 제주시 한림읍 귀덕11길 39 1층
매일 10:00 ~ 21:00
예약불가, 자리는 선착순 배정
주차 가능


사진만 봐도 뷰가 정말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저는 저녁에 노을 보러 가면 사람이
너무 많을 거 같아
12시쯤 점심으로 먹으러 갔어요!
주말이었는데도 야외에는
저희밖에 없었고 여유롭고 좋았습니다


진짜…ㅠㅠ
너무 여유롭고
고기도 두꺼우니 너무 맛있고
반찬들도 계속 리필해주시고
너무 행복했어요!


반찬들도 넉넉하게 주시고
고기도 오겹살이라그런지
토실토실하죠!
아 다 구워진 고기사진 보여드리고 싶은데
먹느라 제가…못 찍었네요..ㅎ
ㅠㅠ



제가 요새 유튜브 꿈나무라
한번 브이로그 각도에서도 찍어봤습니당ㅎㅎ
가족들 모두 너무 분위기도 좋고
여유롭고 좋다며
좋아했어요!

협재 쪽 가시는 분들은
줄이 길 것 같은 저녁이 아닌
점심으로 돈해상 정말!! 추천드립니다!
ㅎㅎ



아! 그리고 돈 해상에는
이런 포토스팟도 있어요!
고기 구워지길 기다리면서
이렇게 사진도 찍을 수 있고
좋았어요!

제주도 협재 쪽가면
저는 또 가려구요!
모두들 한 번 멋찐 오션뷰에
흑돼지 드시러 가보세용!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