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뱌뱌리의 맛집탐방

[서초동/교대] 아크로비스타의 수제버거 맛집 "버거비"

by 은뱌리 2022. 6. 24.

 

 

안녕하세요!
근 2년 만에 티스토리 휴먼 계정 해제를 하고
이렇게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


앞으로는 과거에 했던 여행포스트뿐만아니라
한국에서 즐길 수 있는 맛집을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당 ! >_<

다 제 돈으로 직접! 먹어보고 맛집들만 골라서

포스팅하는 것이니 

믿고 드셔도 됩니다!ㅎㅎ

 

그럼 뱌뱌리의 맛집 탐방

첫 번째, 버거비! 시작합니다~~

 

버거비

 

버거비의 인테리어는

여심을 저격하기 딱이에요.

사진 찍기 좋은 예쁜 네온사인과

방탄소년단의 매직샵 팝업스토어처럼

분홍색의 크고 이쁜 문이 있어요.

 

 

버거비 내부

 

또 매장에는 샹들리에뿐만 아니라

여러 예쁜 접시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당

(점심시간이 아니고 사람이 많이 없었으면

사진을 여러 장 찍었을 텐데 아쉬워요ㅠ

담에는 꼭!!!ㅎㅎ)

 

너무 귀여운 버거비 상표!

이제 한 번 메뉴판을 보겠습니다!

 

 

버거비 메뉴판

저는 여기서 올더웨이버거 (All the way burger)  ₩ 9,500 을

고르고  ₩4,000 을 추가해서 세트메뉴로 시켰습니다

 

소스는 별도로 제가 선택은 안 하고 추천 소스로 먹었어요ㅎㅎ

 

 

올더웨이버거

 

6개월에 1번은 가는 곳이라 

사실 2. 치즈버거도 먹어보고 3. 얼티메이트BB 버거도 전에 먹어보았는데요

워낙 수제 버거답게 패티가 맛있어서

다 맛있게! 배부르게 먹었습니당 ㅎ

 

 

커피 30퍼

아!

그리고 버거비의 장점!!!

식사 후 커피 30 퍼 할인해주세요!!!!

점심시간에 특히 아크로비스타는

밥을 먹고 카페를 가면 자리가 없는 경우가 

허다한데 이렇게 식사도 하고

카페처럼 이용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예쁘게 인테리어 된 공간에서

정말 맛있게 밥을 먹고

즐거운 점심시간을 보내게 해 준 버거비!

 

다들 기회가 되신다면

꼭 가보시길 바랄게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