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뱌뱌리의 맛집탐방

[서울/강남] 강남에서 라멘이 먹고 싶을 땐 “사가라멘 강남역점” 솔직후기

by 은뱌리 2022. 7. 7.


안녕하세요~
최근에 라멘을 좋아하는 제가
강남역 부근으로 알아보다가
다녀온 라멘집을 소개드리고자
포스팅을 합니다!

“사가라멘”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7길 9 1층
매일 10:30 - 21:00


참고로 저는..
인물사진에는 자신이 있는데
음식사진은 정말 못 찍겠어요….
참고해주세요….!ㅎㅎ

교자 6ps 4,000원


저는 평소에도 라멘을 자주 먹을 정도로
라멘의 얇고 꼬들한 면과 육수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강남역에서 급하게 찾은 라멘집임에도
불구하고 역시나 맛있더라구요.

국물이 찐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메뉴판을 보시면
이렇게 현대식으로 주문하고 바로 결제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저는 돈코츠스테미나라멘을 먹었고
친구는 카라이멘을 먹었는데

(카라이멘 : 인공첨가물없이 고추가루로 매운맛을
표현한 한국 사가라멘에서만 맛볼 수 있는 매운라멘)

매운 걸 잘 먹는 친구라 카라이멘 기본맛은
약간 아쉬웠다고 했어요!

*이렇듯 맵기 조절 선택 가능해요!!!

제가 먹은 돈코츠스테미나라멘은
일반 돈코츠라멘에
볶음마늘과 다진마늘이 토핑으로 추가된
라멘이었어요!



가게 한 켠에는 이렇게 에마를 무료 제공해주셔서
원하는 것을 적을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라멘을 드시면서
다른 사람들이 그린 에마를
구경하는 것도 또 다른 재밌더라고요ㅋㅋ

저는 라멘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사실 라멘과 미니 차슈덮밥을 같이 먹는 걸
아주아주 선호하는 사람인데요!

여기는 미니 차슈덮밥은 없어서 조금 아쉬웠지만
공깃밥을 추가할 수도 있고
그만큼 라멘 국물이 너무 맛있었기 때문에
포스팅을 하고자 마음을 먹었습니다ㅎㅎ

 

https://place.map.kakao.com/1203567126

 

사가라멘 강남역점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7길 9 누드죤빌딩 1층 102호 (서초동 1317-11)

place.map.kakao.com

 

 

꼭 가보셔서 라멘을 본인의 스타일대로
조져주세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