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뱌뱌리의 맛집탐방

[서울/교대] 가성비 오마카세 2탄 : 룸에서 즐길 수 있는 "스시진수"🍣

by 은뱌리 2022. 7. 23.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맛집 탐방을 하는데...!
전 편에서 작성한 스시소라에 이어

(아래글 참고)

https://eunvyali.tistory.com/entry/%EC%84%9C%EC%9A%B8%EA%B5%90%EB%8C%80-5%EB%A7%8C%EC%9B%90-%EA%B0%80%EC%84%B1%EB%B9%84-%EC%98%A4%EB%A7%88%EC%B9%B4%EC%84%B8-%EC%8A%A4%EC%8B%9C%EC%86%8C%EB%9D%BC-%F0%9F%8D%A3

[서울/교대] 5만원 가성비 오마카세 "스시소라" 🍣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점심시간에 방문했던 가성비 오마카세 맛집! 스시소라에 대해 적어보고자 왔습니다 :) 교대역 부근에 오마카세 집은 꽤 많아요 스시진수, 스시카네, 스시 윤슬 등등 그

eunvyali.tistory.com



스시진수에 방문하였습니다!
요새 먹을 복이 터졌는지
다이어트를 시작했는데 왜들 그리
맛있는 걸로 유혹하시는지....
(감사합니다...♥)

그럼 오늘의 맛집탐방
"스시진수" 시작합니다~~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24길 27 G5센트럴프라자 1층 4호
월요일 휴무
화,수,목.금.토, 일 12:0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8:00)

-메 뉴-

스시 오마카세(런치) 50,000 원
스시 오마카세(디너) 80,000 원
사시미.스시 오마카세 (디너) 105,000 원 저는 여기서
스시 오마카세(런치)로 즐겼습니다~

룸에서 몰래 찍은 다찌의 모습입니다
저는 ..항상 티스토리에 공유하기위해
많은 걸 찍어야지! 하지만
뭔가 민망해서 잘 못찍겠더라구요ㅋㅋㅋ 해당 사진은 룸에서 찍은 다찌의 모습입니다!
보시면 굉장히 깔끔한 걸 알 수 있죵ㅎㅎ


위에 테이블은 어느 오마카세집이랑 비슷하죠?ㅎㅎ
스시소라에서는 다찌에서 먹어서 셰프님과
말도 나눌 수 있고
설명도 들을 수 있었는데
이번 스시진수에서는 룸으로 예약해서
하나하나 설명을 듣고 먹을 수 없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ㅠㅠ
하지만 하나하나 기다리지 않고
내가 원하는 순서대로 먹을 수 있어서
좋긴 했어요 ㅎㅎ


그럼 이제 스시 오마카세(런치)
무슨 메뉴가 나오는지 보여드리겠습니다!


첫 메뉴는 계란찜과 전복 내장+전복+밥
그리고...옆에..와사비가 섞인...해초(?)입니다!
전복 내장 섞인 건 정말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제가 딱 좋아하는 맛!


위에서 말했듯이
룸에서 먹다 보니 이렇게 여러 개의 초밥이
한 번에 나옵니당ㅎㅎ
스시소라랑 맛을 비교해봤을 땐...
저는...사실 스시소라가 더 맛있다고 느꼈어요
좀 더 밥알이 살아있다고 해야 하나...
생선도 조금 더 싱싱한 거 같고
좀 더 큰 것 같은 느낌..?

저는 스알못이고...
입맛에 따라 다를 수도 있다는 점,
정말 제 개인적인 의견이라는 점은 참고 부탁드립니다!!

근데 스알못의 단점
말을 안해주면 어떤 스시를 먹는지
전혀…모른다는 점 ㅎㅎ
에효!


그 다음에 나오는 건 고로케랑
연어+생강+계란+밥 인데용
저는 오른쪽에 나오는 게 진짜 맛있었어요!
완전 제 스타일
저는 생강을 씹는 걸 정말 안 좋아하는데
회랑 잘 어울려져서 그러는지
정말 맛있었어요

크로켓도 저 조금 더 갈색인 크로켓은
안에 까르보나라 소스가 들어가 있어서
되게 특이했습니다!
먹으면서 와 크림소스 진짜 맛있다~
하면서 흡입했어요ㅋㅋㅋ


그다음 이 차전입니다!
저 김에 둘러쌓인 것 안에는
새우가 들어가 있었어요 부드럽고
저 중에서 제일 맛있게 먹었네요

첫 번째 판은 순서 상관없이
내가 원하는 스시부터 먹었다면
뭔가 이번 두번 째 판은
순서가 정해져있는 느낌이라
왼쪽에서부터 차례대로 먹었습니당 :)


이제 마무리 단계
소바와 디저트입니다!
저는 사실 냉소바를 그닥 좋아하지 않아요
그래도 이런곳에 오면
최대한 다 먹으려고 합니당ㅋㅋㅋ
소바와 디저트는
그럭저럭 먹을 만 했어요!

사실…
정말 제 개인적인 소견인데
저에게 스시소라와 스시진수를
선택해라!
하면 저는 스시소라를 선택할 것 같습니다

셰프님이랑 직접 이야기하면서
설명을 듣고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다는 점은 제외하고
스시, 음식, 디저트가
더 맛있었어요!

정말 개인적인 소견이라는 점…!
참고 부탁드려요😁
그럼 이렇게 후기를 남기며
글을 마무리하겠습니당 :) 가족들끼리, 단체로 오신다면
룸을 이용하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