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뱌뱌리의 맛집탐방

[서울/교대] 5만원 가성비 오마카세 "스시소라" 🍣

by 은뱌리 2022. 7. 22.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점심시간에 방문했던
가성비 오마카세 맛집!
스시소라에 대해 적어보고자
왔습니다 :)

교대역 부근에 오마카세 집은 꽤 많아요
스시진수, 스시카네, 스시 윤슬 등등

그중 스시소라를 선택한 이유 중 하나는
우선 점심 오마카세의 가격이 꽤나 합리적이라는 점입니다.
그리고 스시진수와 스시카네도 가본 결과
꽤나 맛있지만

제가 선호하는 오마카세의 분위기에선
스시카네가 제일 깔끔하고
단정했어요!

그래서 이번에 스시소라를 한 번 경험해보고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

 

 

"스시소라 서초점"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254 오퓨런스 1층 104호
월, 화, 수, 목, 금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14:30 ~ 18:00)

토, 일 11:30 ~ 21:30
(브레이크 타임 14:30 ~ 17:30)

 

 

https://place.map.kakao.com/1598052634

 

스시소라 서초점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254 오퓨런스 1층 104호 (서초동 1553)

place.map.kakao.com

 

 

 

 

저는 친구와 갔는데

친구가 캐치테이블이라는 어플을 이용해서

미리 예약을 해줬습니다!

 

점심시간에 꽤나 경쟁률이 치열하기 때문에

캐치테이블을 통해서 꼭 미리 예약을 하고 가세요!

제가 갔을 때도

한 10 좌석 안되게 앉을 수 있는데

이미 예약한 사람들로 꽉 차있었습니다.

 

 

app.catchtable.co.kr/ct/shop/sushisorahosinosora

 

스시소라 서초점

코우지 셰프가 운영하는 미들급 스시 오마카세

app.catchtable.co.kr

 

 

오히려 예약을 전화로 하는 경우

시간을 친구와도 다시 맞춰야 하고

안 되는 시간도 많아서

번거로움을 많이 느꼈는데

이렇게 캐치 테이블이라는 어플로

예약할 수 있는 시스템도 정말 편리하고 좋았습니다!

 

특별한 기념 날이나 이렇게 약속을 잡고 점심, 저녁을 드시는 경우에

확실하게 예약을 할 수 있으니 

예약 확인 전화를 할 필요도 없고

혹시나..?라는 걱정을 할 필요가 없어서 좋더라구용ㅎㅎ

 

 

제가 앉았던 다찌의 풍경입니다!

어느 오마카세와 비슷하죵ㅎㅎ

근데 저는 왜인지 좀 더 깔끔하고

조금 더 대접받는다는 기분을 느낄 수 있었어요!

벽면에 흐릿한 유리창? 처럼 인테리어를 해 놓으셔서

조금 더 밝고 단정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분명 셰프님께서 설명을 일일이 해주셨는데

뭐였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해당 음식을 시작으로 

오마카세

이제

시작합니다!!

 

 

정말 오마카세 너무 맛있어요 ㅠㅠ

제가 일일이 스시 종류를 설명하기엔...

제 기억력이 그다지 좋지가 않네요...!

그냥 정말 맛있다

신선하다는 느낌을

받으면서 정말 맛있게 흡입했습니다

 

 

이렇게 먹다 보면 튀김..? 종류의 음식도 주시고

밥과 비벼먹는 음식도 주시는데

저는 맨 오른쪽에 있는 밥이 정말 맛있었어요!

제가 사진을 찍진 못했는데

저 밥이랑 함께 먹으라고 셰프님께서 고급진 김을 나눠주십니다!

 

쉐프님 말에 의하면

그 김이 정말 비싼 김이라서 오히려 스시보다

더 비싸게 측정될 거라며...ㅎㅎ

 

저는 일식은 잘 모르지만

그 김을 맛보았을 때 되게 촘촘한 김이다..?라고

생각한 것 같아요ㅎㅎ

 

 

맛있는 밥까지 조지고

그다음 스시들이 이어집니다.

저는 정말 오마카세 가면 정말~ 좋아하는 스시가 있는데요

바로바로 청어입니다..

스알 못인 제가 알기론

맨 오른쪽에 있는 게

청어 스시였어요!

 

뭔가 그 먹으면 짜릿한 맛이 있어서 정말...

너무 좋아합니다 ㅎㅎ

이렇게 스시 열심히 달리다 보면

셰프님이 한편에서 후토마끼를 잘라주십니다!

 

 

저 통통하고 귀여운 후토마끼를 봐주세요...

오동통...저만 그런거아니죠

후토마끼 원래 한 입에 먹기 힘든 거 맞죠???

 

 

후토마끼까지 먹고

오른쪽 청어는 앵콜스시입니다!

셰프님께서 각자 가장 맛있었던 것

또 먹고 싶은 것 요청하세요!

 

저는 그래서 제 최애 스시 청어를 요청했습니다 :)

이렇게 앵콜스시까지 먹고 나면

 

 

이렇게 디저트를 준비해주십니다!

왼쪽은 계란을 연하게 만들어서 주신 거구..(사실 뭔진 잘모름...)

오른쪽은 와사비 아이스크림이었어요!

셰프님 왈 아이스크림 기계로 만드는 게 아니라

100퍼센트 수작업으로 이루어져서 이거만 만드는데

2~3일 걸린다고 하시네용ㅋㅋㅋ

저기 아이스크림 먹을 때 하트 모양의 수저도 너무 고급스럽고 귀엽습니당ㅎㅎ

 

 

교대역 근처에 고급진 식사자리를 찾으신다거나

데이트할 곳을 찾으신다면

가성비 맛집 스시소라를 적극 추천드려요!

 

인테리어도 정말 깔끔하고 분명 친구, 연인들과 좋은 추억 

남기고 오실 수 있으실 거예요!

 

저는 참고로 조만간 부모님 모시고 점심에 한번

방문할까 합니당 ㅎㅎ

보니까 스시소라는 체인점이어서

집 주변에도 있더라구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