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뱌뱌리의 맛집탐방

[서울/합정] 막창 진짜 맛집 “대포막창” 근데 껍데기도 찐맛집 진짜!!!!🥓

by 은뱌리 2022. 7. 12.



안녕하세요!😀

곱창, 대창, 막창을 10년 이상 찾아 먹고 있는
제가.. 정말로 너무 맛있어서 또간집...!!!
막창집을 추천해주고자 포스팅을 합니다.

합정에 종종 놀러 갈 일이 있어서
가는데 그때 지인한테 소개받은 이후로 합정에 가면
대포 막창을 무조건 가고 있어요

왜냐면 진짜 그만큼 맛집이거든요 ㅠㅠㅠ
제가 지금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오후 3시임에도 불구하고
입맛을 다지고 있어요 ㅠㅠ


여기 진짜 맛집이라 유명해지면 안 되는데..
웨이팅 더 늘면 안 되는데...
그래도 제가 좋아하는 곳이니
여러분들께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ㅎㅎ

" 대포막창 "

서울 마포구 양화로6길 57-5
화, 수, 목, 금 17:00 - 01:00
토, 일 16:00 - 01:00
월요일 휴무


다음으로 검색해보면
금, 토 17:00 오픈으로 되어있는데
제가 토요일 16:00 쯤 갔었을 때
오픈하신 상태였습니다:)
참고부탁드릴게용ㅎㅎ

아 그리고
꽤나 유명한 합정 맛집이라
웨이팅 생각하시고 방문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367223295

대포막창

서울 마포구 양화로6길 57-5 (서교동 396-58)

place.map.kakao.com



대포막창 메뉴판


대망의 맛집
대포막장의 메뉴판입니다!
저는 둘이서 납작 생막창구이 3인분 + 껍데기(서비스) 를 시켰습니다!
여기 껍데기 진짜 꼭 드셔야 하는 메뉴거든영...?
서비스로든 추가로 시키시는 거든
제발 진짜
제발!!!!!!!!!!!!!!!!!!!!!!!!!!!!!!!!!!
먹어주시라구용....ㅠㅠㅠㅠ
사실 서비스로 주는 것도 너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하고 먹는 건데....
여기 오셔서 이거 안 드시면 진짜 안됩니다...

너무 맛있다구요ㅠㅠㅠㅠ

- 메뉴판 가격정리 -
납짝 생막창 (150g) 13,000 원
소막창 (150g) 23,000 원
양념막창볶음 (150g) 15,000 원
생삼겹살 (160g) 14,000원



가게 내부는 마치 포장마차에서 퇴근하고
어이 한잔혀 하면서 먹을 거 같은 분위기로
되어 있습니다!
저는 오히려 이런 곳이 더 맛집 같고
더 맛있고
술도... 더 잘 들어가더라구용 ㅎㅎ

벽면에는 메모를 남길 수 도 있고
천장 쪽을 보면 많은 연예인들이
방문 후에 사인해놓은 걸
보실 수 있으십니당 ㅎㅎ

자 이제 메인을 보기 앞서서
한 쪽 벽면에는 이렇게 굽는 방법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직원 분들도 다들 친절하셔서
벽면을 보지 않으셔도
일일이 설명해주시고 계속 타지 않는지
확인해주세요!

진짜 막창은 진한 갈색이 돼서...
야채와 냠...하면...고소 그 자체... 하...


따란
이게 납짝생막창 3인분입니다!!!!!!
최근에 제가 먹은 막창들은 동글동글하게 잘린 애들이었는데
이렇게 납짝하게 구워 먹으니까
왠지 모르게 진짜 맛집에서 먹는 기분이 났어요ㅋㅋㅋ
직원 분께서 납짝생막창을 조금 구워주시다가
저렇게 길게 길게 잘라주십니다!


그리고 위에서 보셨던 굽는 방법 설명대로
막창이 노릇노릇 갈색으로 익어가면
옆에 사이드 반찬으로 나오는 각 종 짱아치들과 김치와
소스에 콕 찍어서 드시면 됩니다!
으아 저 막창 사진
죄송한데...
제가 한번 더 보고 싶으니까
한번 더 보고 가실게요....



이거지ㅠㅠㅠㅠ
잘 구워진 대파, 양파 그리고 막창의 조합 🫠
살려줘…


막창을 어느 정도 먹고 나면
사장님께서 타이밍 맞춰
껍데기를 준비해주십니다!!!


이거 이거 진짜....
어디서도 못 먹는 껍데기예요!!!!!!!!!!!!!!!!!
껍데기 항상 콩가루에 찍어드셨죠? ㅎㅎ
대박이예요...
제발.........


여기까지 보통 드시는 껍데기 맞죠?
껍데기를 우선 노릇노릇 구워줍니다...


우선 자르고...
여러 번 뒤집어주면서
타지 않게
해줍니다...

그다음!!!!

소스에 푹 절여줍니다!!!!!!!!!!!!!!!!!!!!!


바로 이거에요!
이 곳이 껍데기 맛집으로 소문난 이유요!
해당 소스가 뭔지는... 사실 잘 모르겠어요..
달짝지근하고...
돼지 양념갈비에 쓰이는 그런 소스 같은데...

껍데기와 졸여지면

…진짜...

…극락... …존맛...
.
.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그리고 제가 전에 갔었을 때는
4명이서 갔었어서 볶음밥도 먹었었어요!
열심히 찾아봤는데
아쉽게도 사진은 없네요ㅠㅠㅠ


막창과 껍데기 사진만 존재할 뿐…
하핫.. 볶음밥은 보통 고기 굽고 먹는
볶음밥 맛이었답니다…!!!!ㅎㅎ



조만간 합정에 약속잡히면
저 또 갈 거 에요..
모두들 가셔서
막창과 껍데기로 극락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