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뱌짱이라이프

[강릉,청시행비치] 프립과 함께한 국내여행, 청시행 서핑 솔직 후기🏄🏻‍♀️

by 은뱌리 2020. 7. 14.




안녕하세용!

오랜만에 돌아온 은뱌리입니당 :)

요새 너무 바빠서 이제야 또 글을 쓰네욤 ㅎㅎ

 

저는 한 달 전쯤 프립을 통해 서핑을 다녀왔습니다!

 

 

 

제가 신청한 프립 프로그램은 이겁니다!

사실 호스트가 누구냐에 따라 여러 프로그램이 있는데

사실 청시행비치 1박 2일 서핑프로그램은 비슷비슷한 것 같아보였어요!

 


가격대는 14만원으로 1박2일 숙박, 바베큐 비용, 서핑강습 비용, 심지어 서울-강릉 버스편까지하면

정말 가성비 좋은 여행인거 같습니당 :)

 

 

서핑 일정

 

프립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더 자세한 사항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홍보용이 아닌 제 천뱡지축 취미생활? 을 보여드리기 위한 것임으로 자세한 사항은 생략할게요!

나머지는 홈페이지 참고해주세요!

(제가 직접 경험해본 바 이대로 일정이 진행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정확하게! 진행됩니다!)

 

 

청시행비치 숙박

 

우선 숙소의 모습입니다.

마치 일본의 캡슐호텔처럼 되어있어요!

저는 바다뷰였는데 미리가서 바다뷰 찜꽁하시면
좋으실 거 같네요!

잠자기엔 개인적인 공간도 있고

무료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였습니다!

 

 

서핑 수업

 

저는 예전에 샌디에고에서 서핑을 한 두번 해봤었지만

이렇게 강습을 받아본 것은 처음이였어요.


확실히 자세를 교육받고하니 바닷 속에서 일어났을 떄 희열이 쩔더라구용 ㅎㅎ

Hoxy 엄청 탈지도 모르니 모자와 썬크림은 필수입니다!!!!ㅎㅎ

 

 

 

물 속으로 들어가는 프립 대원들입니다!

이렇게 사진을 찍어주시니까 정말 추억도 남고 너무 좋았어요 ㅎㅎ

 

 

 

보시기엔 잘 일어난 것처럼 보이시겠지만ㅋㅋㅋ

이러고 바로 떨어지긴 했습니다!

그래도 너무 재밌었어용

 

 

 

수 시간의 서핑을 끝내고 엄청 지친 저는

바베큐시간 전까지 잤습니다!

그리고 나서 시작된 바베큐파티!!

 

 

 

그렇게 시작된 바베큐파티!

처음엔 다들 어색했지만 금방 술과 레크레이션으로 친해질 수 있었어요!

 

🌟여기서 가장 중요한 술값!🌟

놀라지마세요!!!!!

 

1차 소주무제한 (바베큐파티)

2차 맥주무제한 (클럽!)
🙌🏻🙌🏻🙌🏻🙌🏻

 

여기서 그럼 1차 떄 맥주를 먹을 수 없나???
하시면 아니요!!!!!!!!!!!!!!!

꽁짜로 드실 수 있습니다!!!!

 

청시행 담당 dj분께서 레크레이션을 진행하는데요
게임에서 이기거나

뭔가 걸리면(?) 맥주1잔, 서핑할인권을 상품으로

마구마구 뿌려주십니다!!!!

 

진짜 대박이죠!ㅋㅋㅋㅋㅋㅋ

이 날은 마치 10년 전 중학교, 고등학교로 돌아간 기분이였어욬ㅋㅋㅋㅋㅋ

저 이날 몇시까지 술마신지 아십니까...

 


무려,....5시까지 마셨어요......새벽...

동해바다 아침 일출이 정말 이쁘더라구용 ㅎㅎ...;;;

이렇게 많이 마실 계획은 없었는데

저 진짜

제 스스로에게 감탄했씁니다.

 

 

 

여기서 질문!🙏🏻

Hoxy 혼자가도 되나요..?

네!
여기서 만난 제 친구도 혼자왔는데
다섯 명이서 친해져서 단톡방도 만들고

강릉여행 이후에도 연락하는 사이가 되었습니다!

 

해외여행을 못가는 요즘

강릉에서 특별한 경험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

 

참고로 청시행비치는
프립이 아닌 네이버 검색 등을 통해

개인적으로도 예약 가능하니까요!!


프립하기엔 좀 그렇다하시는 분들은

네이버통해 예약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알아보세요!!!!
숙박이 무료입니다!!!ㅎㅎ

 

 

그럼 오늘도  해외여행을 가지 못해 국내여행을 열심히 다녀보려고하는

제 블로그에 와주셔서 감사합니댱 :)

좋은 하루보내세용!

 

¡Hasta luego!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