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뱌짱이라이프

집을 구할 때 참고하면 좋은 것 (feat. 우리집에 오로라 보러 갈래?)

by 은뱌리 2022. 6. 25.


안녕하세요!!
저는 한 달 전에 자취방 이사를
했습니당 :)
집을 새로 구하는 거 자체도 스트레스였고
3개의 매물들을 보았는데
물 안 나오고, 약하게 나오고
뭐 하자가 있는 집은 하나도 없었어요.

그리고 저는 그중 가격 대비
가장~ 넓었던 원룸을 선택했습니다!
👏🏻👏🏻👏🏻

오전에 집을 보고 벌레도 없어 보이고
관리도 철저하게 해 주시는 것 같아
바로 계약을 했는데… 저런..
.

… 이사를 하고
밤이 되었씁니다.
첫날밤입니다.

모두들 눈을 떠주세요

ㅎㅅㅎ


??????????????
??????????????????

이건 뭐죠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우리 집에 오로라 있어요!!!!!!
보러 오실래요?
ㅎㅎㅎㅎㅎㅎㅎ


우리 집 오로라
짱이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생각지도 못했어요…
저는요
이 집 위치가 너무 좋아서
계약했던 거거든요… 범인은 바로….



…….
ㅎ 여러분
편의점이 30초 컷이라고
좋아하시면 안 돼요….
왜냐면 편의점은
24시간이거든요…
🫠

ㅋㅋㅋㅋㅋㅋ
이사 가시는 집 앞에
바로 편의점이 있다 하시면
꼭 이점 유의해주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저는 다행히도 밝아도 잘 자는 사람이라
암막 안 달고 예쁜 오로라를 유지할 생각입니다!
암막을 달면 답답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인지라

뭐…
친구들 초대할 때
우리 집에서 라면 먹고 갈래?
가 아닌
우리 집에서 오로라 볼래?
정도로 꽤나 긍정적으로 생각하면서
잘 지내고 있습니당ㅎㅎ 하지만
어둠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집 구하실 때
꼭 참고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