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뱌짱이라이프

[히말라야 파티스마트] 제 인생 최고의 효과좋은 숙취해소제 추천!!🍻 가성비갑 효과갑! 그리고 부작용😅

by 은뱌리 2020. 7. 15.

 

안녕하세요!

뱌쨩이 은뱌리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진짜 대박인 물건이있어서

글로 쓸까말까하다가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히말라야 파티스마트입니다!!!!!!!!!!!!!!!!!!!!!!!!!

저로 말하자면...

 

술 드럽게 조아합니댜...

술 자리 너무 좋습니댜...

딱 가기 전엔 아 귀찮아 하지만 막상 가면 제일 행복하게 잘놉니다...

 

그리고 다음날..

지하철타고 가면서 한3-4번은 화장실을 들립니다...ㅠㅠ주륵

엄청난 숙취를 가지고 있어서 출근길조차 너무 힘든 그런사람이에여...

 

여*...? 상*환? 진짜 많이 먹어봤지만 항상 효과는 없었어요.

항상 화장실과...나...그리고 토...우엑

항상 회식 자리는 재밌게 놀아놓고선

다음 날 거의 쓰러져가는 시체입니다...

 

 

 

그러다가 몇 달 전 제 약대친구가 너무나 힘들어하는 저를 보고

히말라야 파티스마트를 추천해줬어요!

약대 친구가 추천해준 만큼 믿음직스러운 제품이었고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히말라야 파티스마트로 효과를 본 사람들이 많다고해서

꽤나 놀랬습니다!!!

 

 

 

히말라야 파티스마트 숙취해소제

 

 

이거 진짜 대박이에요.

저 진짜 토쟁이거든요

다음 날 거의 혼자 쓰러져있는데

이거 먹고난 이후로는 진짜 적당히 먹고나서 다음 날 일어난 느낌

엄청 개운하다고는 말못하겠네요

근데 진짜진짜

국내 어떤 숙취해소제도 해결못했던 걸 이게 절 구원해줬어요.

그리고 가격 확인해보시면 24,700원에 배송비 9,900원 해서

총 75알에 34,600원입니다.

(저는 총 3박스를 구매했는데 1박스 당 5개의 상자가 있고 그 상자하나에 5알이 들어가있습니다.

그래서 1박스 당 25알인거구요!

몇 박스를 살 건지는 선택 가능하세요.

저는 이왕 해외구매하는 거 많이 사자 해서 3박스 구매한 겁니다.)

 

 

 

 

복용 방법은 술 마시기 전 1알을 물과 함께 드시면 됩니다.

그럼 술 마신 다음 날 총 75일을 단 돈 34,600원에

숙취를 해결할 수 있는 거죠!!!

 

그럼 하루 461.333원이네요...

진짜 가성비 갑입니다!!!!!!!!!!!!!

 

 

 

혹시나 저만 효과있는 거 같아서

회식자리마다 상사분들도 드리고 주변 동료분들도 드렸어요.

그 결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총 8명이서 공동구매합니다?ㅋㅋㅋㅋㅋ

다들 진짜 효과 너무좋다며

난리가 났습니다.

도대체 어디서 이런 걸 알아왔냐부터 시작해서

어디서 구매했냐

얼마나 걸리냐

얼마냐

 

그래서 제가 그럼 공구 진행하겠습니다 하고 다시 구매했네용ㅋㅋㅋㅋ

정말 이 정도로

국내 숙취해소제로는 해결을 못했던 분들이

히말라야 party smart로 숙취해소를 하고 계십니다!!!

 

진짜 광고아니고

실제 후기입니다.

 
아 그리고
제가 생각하는 유일한 부작용은....
진짜 약빨믿고 미친듯이
마신다는 겁니당
그래서 다음 날 숙취가 분명 없어야하는데....
숙취가 생겨요.....
그것도 그럴 것이
1차 청하 2차 와인 3차 하이볼 4차 맥주
ㅎㅎ
이렇게 약만 믿고 드시다간
숙취는 사라지지 않는다는 점 명심하세용 ㅎㅎ

자 이렇게

맨날 국내 숙취해소제 5천원 넘는 금액의 음료

국내 3천원 정도하는 환 사드시고

숙취느끼지 마시고

정말 강추하니까요

구매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