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뱌짱이라이프

[서울강남 우쿨렐레] 직장인 취미생활 추천 스물일곱살의 취미 만들기 솔직 후기 (Feat. 로코망고)

by 은뱌리 2020. 6. 5.


안녕하세요! 오늘은 천뱡지축 은뱌리로 첫 글을 쓰게 되네용 :)

정말 요새 코로나때문에 집 밖도 잘 못 나가고

집에서는 유튜브만 보고.. 티비만 보고

너무 심심한 거 있죠 ㅠㅠ

 

그래서 요새 제 열정은 터지고(?) 있습니다!!

사실 기타를 칠지 우쿨렐레를 칠지 정말 많이 고민했거든요...

근데 저는...끈기가 약간..부족해요......ㅠㅅㅠ

스스로를 너무 잘 알고 있는 저는 쉽게 기타를 선택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러다 문뜩!!!!

어렸을 때 마비노기란 게임에서 정말 열심히 우쿨렐레를 친 기억이..!!!!ㅋㅋㅋㅋ

소리가 너무 활기차고 귀여워서 플레이시켜놓고 노래 듣고 있었던 제 모습이 떠올랐습니다!!! 꺄

그래서 당장! 우쿨렐레를 배우자 해서 프립 어플에서 원데이 클래스를 신청했습니다~!!

 

 

***여기서 뱌뱌리의 꿀팁***

취미생활을 알아보시는 분들은 프립이란 어플을 꼭! 다운받으세요!

베이커리, 운동, 음악, 미술 등등 해당 능력이 있으신 분들이

자신의 능력을 이용해 원데이 클래스 혹은 체험이 많이 열어주십니다!

저는 프립을 너무 좋아해서

현재까지 방송댄스, 마카롱 만들기, 서핑하기, 미니 이젤에 그림 그리기 등등

제 인생에 색다른 경험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

 

우쿨렐레 첫 수업


그럼 다시 본론!

처음 로코망고에 갔을 땐 어색 어색 민망민망...현악기는 성인이 되고 나서 처음인지라..

C코드가 뭐죠.....F코드요..? 그게 뭔데요 ㅠㅠㅠ

그.러.나

진짜 선생님께서 편하게 대해 주시고 마냥 배우는 시간이 아닌 우쿨렐레로 힐링하는 시간을 가지자며

정말 귀를 즐겁게 해 주셨습니다!

그래서 저는 같이 원데이 클래스를 들은 분과 함께 한 달 수강신청을 바로 그 자리에서! 했습니다 >.< 

 

***여기서 보통 궁금해하시는 수강일정 및 비용!***

한 달에 4번 총 4시간 수업

가격은 월 8만 원 (시간당 2만 원)

요일과 시간은 해당 멤버들과 되는 시간으로 잡으면 됩니다!

시간에 제약 없이 자유롭게 잡을 수 있는 게 정말 장점인 로코망고!!

 

또!!! 우쿨렐레는 구매 바로 안 하셔도 됩니다.

선생님께서 무료로 대여해주세요!!!!!!!

전 진짜 이게 너무 좋았습니다. 악기를 시작할 때 초기 비용이 많이 들어가면 사실 너무 부담스럽거든요 ㅠㅠ

우쿨렐레도 잘 모르고 뭐가 좋은지도 모르는데 당장 뭔가 사야 한다면

분명...나중에 후회할 것이 뻔하거든요.

 


현재 저는 3번의 수업을 들었습니다.

정말 너무 만족해요. 직장 다니면서 연습할 시간이 부족하지만 그렇다고 부담이 되진 않습니다.

수업 1시간으로 실력이 쑥쑥 오르는 건 아니지만

어렵지 않아서 부담 없이 친다는 게 직장인에겐 얼마나 좋은지 :)

 

처음 쳤을 때 생각해보면 진짜 개판이었어요.. 저 근데 이제 좀 칩니다..!!!?ㅎㅎ

사실 잘하는 건 아니지만 즐기면서 칠 정도는 됩니다!
(사실 너무 부족해서 민망하네용 헤헤)

앞으로도 수업 연장해서 저는 더 열심히 해볼 생각이에요.

 

스물일곱 살에 현악기 취미 가져보렵니당!ㅎㅎ

다음에 가능하다면.....제가 한번

연주 영상을 찍어 올려보겠습니다!!
(이러고 한 5년 걸릴거같지만...ㅎ)

 

그럼 오늘도 새로운 취미를 가지고 싶은, 조금 더 삶을 열심히 살고 싶은 분들을 응원하며

 

뱌뱌 은-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