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뱌뱌리의 맛집탐방

[서울/강남] 가정집 스테이크 곱창과 대창이 어우러진 양식 맛집 “미도인”

by 은뱌리 2022. 8. 19.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맛집 글로 찾아온
은뱌리입니당 ㅎㅎ

오늘은 정말 너무 맛있어서
진짜 또 갈거야 라고
말했던 강남역 맛집
미도인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미도인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02길 16

월, 화, 수, 목, 금, 토오전 11:20~오후 9:30

주차불가

https://place.map.kakao.com/1804968253

 

미도인 강남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02길 16 1층 (역삼동 619-3)

place.map.kakao.com

 

 

저는 평일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데이트를 하시는 분들이나

직장인 분들이 점심을 드시러 많이 와계셨어요

다행히도 한 12시 20분쯤 도착해서

웨이팅은 한 5분 정도 하고

바로 자리가 났습니다.

 

음식점의 분위기랑 메뉴판을 찍고 싶었으나

워낙 사람들이 많고 정신이 없어서

찍지 못한 점..ㅠㅠ

너무 아쉬웠어요...

 

 

이 음식점은 야끼소바, 스테이크, 파스타, 덮밥 등등

정말 메뉴가 다양했습니다.

 

메뉴판을 따로 찍어 오지 못해..

업체 측에서 인터넷에 제공하는 메뉴판을 가져와보도록

할게용 ㅎㅎ

 

 

저는 총 4명이서 가서 이것저것 5개 정도 

주문해서 나눠먹기로 했습니당 ㅎㅎ

 

여기서 저희는 

미도인 마제소바 ( +공깃밥)

미도인 등심 스테이크 M

화산 불백 덮밥

명란 크림 파스타

미도인 곱창 떡볶이

 

이렇게 총 5개의 메뉴를 주문하였습니다.

 

미도인 곱창 떡볶이

 

우선 제일 먼저 나온 메뉴는 곱창 떡볶이!

그냥 떡볶이도 맛있는데 곱창의 양이 예상했던 거보다는

많이 들어가서 기다란 떡이랑 같이 먹기 너무 좋았어요

4명 중 2명은 모든 메뉴 중 이게 제일 맛있었다고

극찬했었습니다.

 

 

 

다음 메뉴는 화산 불백 덮밥입니다!

저는 불백 덮밥을 먹을 때 

약간의 수분기..? 국물?\이 있는 걸 좋아하는데

자박하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점심 한 끼로 참 먹기 좋은 덮밥이었어요!

 

 

그다음 메뉴는 마제소바입니다 ㅎㅎ

저는 소바는 별로 안 좋아해서 사실 맛은 

그저 그랬지만

소스가 특이하고 면을 다 먹고 나면 

공깃밥을 넣어 비벼 먹을 수 있다니

일석이조의 메뉴였습니다.

 

 

그다음 메뉴는 미도인 등심 스테이크 입니다!

스테이크 이즈 뭔들이라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물론 마제소바말고는 저에게 다 맛있었지만요 ^^

앞에 보이시는 건 단호박 죽이고 공깃밥이랑 반찬들이

구성이 잘 나오기 때문에 

한 끼로 먹기 좋아 보였습니다 ㅎㅎ

 

 

 

마지막 메뉴는 바로!!!!

명란 크림 파스타!!!!!!!!!!!!!!!!

저 정말 큰 기대 없었는데

저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먹으러 다시 한번 방문하려구용

정말 이거 너무 맛있었어요

직원 분께서 주시면서 이게 생면이라

빠르게 비벼주셔야 한다 했고

사실 명란 크림 파스타는 흔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었기 때문에

제일 나중에 먹었는데요.......

미쳤어요 꾸덕하니 너무 맛있어서

면도 너무 고소하고 쫄깃하고

이게 뭔....일이지?

여기 일식당이라는데 이 정도면 양식당이 아닐까?

하면서 정말 후르르 후르르 열심히 먹은 메뉴입니다,

(제 마음속 베스트!)

 

 

 

제가 느낀 총평은 대체적으로 정말 맛있다!

친구들이랑 강남에 와서 이쁜 그릇에

다양하게 일식, 한식, 양식을 먹고 싶으면

와서 나눠먹기도 너무! 좋다

 

또 공간이 넓어서 금방금방 자리가 나는 것 같아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강남에 점심, 저녁 먹을 일이 있으시다면

꼭 한 번은 가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댓글